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9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Window 10 & IE 11 브라우저 사용시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IE 11 브라우저를 사용 MS호환성보기 설정이 적용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시 아래와 같이 호환성 해제 설정을 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폰할인 금액이 반영이 안된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 안내에 따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홈플러스 인터넷창을 닫는다.


2. 인터넷 > 도구 > 인터넷옵션



3. 일반 탭의 삭제 버튼 클릭 하여 쿠키 삭제



4. 일반의 설정 버튼 클릭 하여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



5.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재접속한다.

ISP(국민/BC/우리BC카드)로 결제 실패 시 어디를 확인해야 하나요?

ISP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보안모듈이 구매자님 PC에서 구동되고 있는 보안프로그램 간의 모듈 충돌로 인해[Internet explorer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결제가 실패될 수 있습니다.

처리방법: C: - Windows – System32 – kcrypto.dll 파일을 삭제 – 모든 인터넷 창을 닫고 다시 결제 시도
[참고]해당 경우는 windows7에서만 유독 충돌이 발생하며, 결제 모듈 업데이트 시마다 재작동 되므로 삭제하셔도 무방합니다.

Internet Explorer 8 버전 사용 고객의 경우 결제결과 화면처리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도록 인터넷 옵션 – 사용자 지정수준 – XSS 사용 안함으로 체크
Internet Explorer 8 버전 사용 고객의 경우 호환성 보기 설정 후 정상 진행 되기도 합니다.

ActiveX 설치를 위한 인터넷 옵션 설정 방법 알려주세요?

1. 인터넷 > 도구 > 인터넷옵션

 

2. 일반 탭의 삭제 버튼 클릭 하여 쿠키 삭제

 

3. 일반의 설정 버튼 클릭 하여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

 

4. 보안 탭의 인터넷 항목을 선택 후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 클릭


5.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하여 옵션 수정





6. 개인정보 탭 설정 – 팝업 차단 사용 해제




7. 7.0이상의 경우 원래대로 기능이용 하여 복구 후 상기 옵션 수정 재 실행

30만원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해야 하나요?

30만원 이상 신용카드로 결제시 공인인증서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대체인증수단을 통해서도 결제 가능합니다.
휴대전화인증, 스마트폰에서 지문인증, 카드인증 등 대체인증수단은 각 카드사 마다 다를 수 있으며, 카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이용하시는 카드사 서비스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SP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안전결제(ISP)이용방법>
1. 이용대상 : 국민카드, 비씨카드, 우리카드
2. 이용방법 : 인터넷안전결제(ISP) 발급 후 결제
    A.신청방법 : 해당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모두 신청 가능
    B.결제방법 : 국민 또는 비씨카드를 통한 인터넷 결제시 ISP결제버튼을 선택하여 결제
        (결제창에 ISP결제버튼 제공)
3. 이용시 주의사항
    A.유효기간 : ISP신청시 등록한 해당 신용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
    B.이용한도 : ISP 신청시 등록한 해당 신용카드의 이용한도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이용금액은 신용카드 이용대금
       명세서에 포함되어 청구

안심클릭, 어떻게 등록하면 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팝업화면 통해 바로 등록 및 사용 가능하며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합니다.

안심클릭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신용카드 인증 지불방식 중 하나입니다.
 - 카드번호, CVC,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함께 입력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 유출 및 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국민/BC/우리/우체국/하나SK(비씨)/농협BC카드 외 모든 카드는 안심클릭 서비스로 결제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 어떻게 하나요?

[공인인증서 발급절차]

1.거래은행 방문(신분증 지참)
2.인터넷뱅킹 사용신청서 제출(인터넷거래신청)
3.해당 은행 인터넷 사이트에 방문하여 공인인증서 발급신청
4.신청이 완료되면 공인인증서 발급(다운로드)
5.하드디스크에 다운로드하면 해당 PC에서만 사용 가능
6.이동식디스크/USB에 다운로드하면 여러 PC에서 사용 가능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뿐 아니라 사이버 증권거래를 위해 발급 받으신 공인인증서,기타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