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4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상품평 작성시 혜택은 무엇인가요?

상품 기준 첫 상품평 등록 시 일반상품평 100P, 포토상품평 300P 지급되며, 이 후 상품평 등록 시 일반상품평 10P, 포토상품평 30P 지급됩니다.

상품평은 배송완료 후 2개월 이내 작성 가능하며, 마일리지는 작성 후 실시간 자동 적립됩니다.

 ( 발급 후 6개월까지 사용가능)

 

 

마이홈플러스통합회원, 온라인 회원대상으로 적립되오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건 혹은 문의 건에 대한 글을 남기실 경우 처리 되지 않기 때문에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기사평가글

- 배송완료 후 작성가능 하면 1주문당 마이홈플러스 50포인트 적립
단, 상품과 관련없는 글 또는 허위 글을 올리시는 경우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품평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된 상품평의 경우 삭제는 불가하며 작성하신 내용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단, 상품과 관련없는 글 또는 허위 글을 올리시는 경우 관리자에 의해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품평 댓글작성시 등록 권한(기준)이 있나요?
상품평은 구매자에 한해 주문일로부터 2개월이내 1회에 한해 등록이 가능합니다.

 

상품평 적립금은 상품 구매한 개수만큼 모두 적립해주나요?

 한 주문에 동일상품을 여러 개 구매하신 경우, 해당 상품의 상품평은 1번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을 여러 번 구매하신 경우(주문번호가 모두 다른 경우)에는 구매하신 횟수만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