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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4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주류는 판매하지 않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주류, 담배 등은 청소년 보호법 및 주세법 38조 및 동법시행령 제 57조, 제 61조의

규정에 의한 국세청고시 제 98-21호, 기타 해당 법률의하여 온라인상으로는 판매가 금지되어있습니다

[1+1]행사상품인데 인터넷상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되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의 매장상품은 오프라인 매장 그대로 적용되고 있으며 적용되는 행사 역시 그대로 적용됩니다.
1+1 행사 상품을 2개 주문하시면 1개의 가격을 할인 하여 적용 해 드립니다.


골라담기 상품의 경우 동일한 상품이 아니더라도 1+1 행사 상품을 2개 주문하시면 동일한혜택 적용을 받을수 있습니다.

 

매장상품가격이 달라졌어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은 배송 점포의 판매가격이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으며, 매장가격이 행사 및 산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경우 온라인 쇼핑몰의 가격 역시 이와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또한 로그인 하기 전의 상품가격은 모두 대표점포(금천점) 기준 가격이므로 로그인 이후 실제 배송점포가 변경될 경우 해당점포의 가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량/금액 조건에 맞게 장바구니에 담아야만 행사가로 변경 적용되는 행사상품의 경우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는 정상가만 보여집니다.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내 1:1게시판 혹은 온라인 고객센터(☎1577-3355)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채소/야채/생선 등 신선식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홈플러스 배송 차량은 상온/냉장/냉동칸이 구분 된 특수 차량으로 신선식품도 최적화된 상태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중량 상품의 경우 주문한 중량과 실제 배송된 중량(금액)이 같은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량에 최대한 가깝도록 장보기를 진행하고 있지만 형태와 규격이 일정하지 않은 신선식품의 특성상 중량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중량/수량 상품의 경우 주문시점과 배송시점의 차이로 인해 상품에 부착된 라벨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매장상품 판매가격과 매장 판매 가격이 다른 상품이 있나요?

대부분의 상품들은 매장과 동일한 가격으로 운영되고 있으나 매장별로 행사내용이 상이하여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매장과 배송을 받으시는 매장이 다른 경우 가격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이 진행될 경우 매장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대량구매가 가능한가요?

홈플러스 온라인은 최대한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송되는 매장의 재고 및 배송문제로 일부 상품에 대해 대량구매가 어려울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1:1게시판 혹은 온라인고객센터(1577-3355)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홈플러스 온라인 홈페이지 고객센터 주문고객 1:1 문의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베스트상품 선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전주 일주일간의 매출 상위 상품별로 베스트상품이 진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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