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25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용/체크/법인카드, 실시간계좌이체(PC만), 페이나우 간편결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단, 페이나우로 결제 시에 법인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더 다양한 결제수단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무통장 입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무통장입금은 불가합니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체크/법인카드, 실시간계좌이체(PC만), 페이나우 간편결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단, 페이나우로 결제 시에 법인카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더 다양한 결제수단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무이자 할부로 결제 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무이자할부 행사가 진행 중인 카드를 선택 하신 후 해당되는 할부기간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됩니다.
(부분 취소로 인해 행사 기준 금액 조건보다 결제금액이 작아질 경우, 일부카드를 제외하고는 무이자 할부는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고객님께서 구매 후 취소 하신 경우는 제외 됩니다. 당일 카드 최종승인 금액 기준)
카드 결제 전 무이자 할부 행사 진행 여부를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란?
- 신용카드 인증 지불방식 중 하나입니다.
- ISP인증서 발급 후, 신용카드 없이 ISP비밀번호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카드번호/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지 않으므로, 개인정보 유출 및 도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국민/BC/우리/우체국/하나(BC)/농협BC카드의 경우 ISP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ISP 인증서는 주문결제 과정에서 발급 가능하며,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꼭 발급받아야 하나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인터넷을 통한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30만원 미만의 금액 결제시에는 공인인증서가 없이도 결제가 가능하며 인터넷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서비스와

같은 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IE에서 결제가 안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IE에서 ISP 또는 안심클릭 화면이 보이지 않고, "처리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문구만 보일 경우 아래와 같이 브라우저 설정을 수정 부탁 드립니다.

브라우저의 설정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 사용자 지정수준 클릭 > 혼합된 콘텐츠 표시에서 ’사용’ 선택하고 확인 

 

위 설정이 끝나면 기존 브라우저를 닫은 후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인인증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미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신 고객님을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시지만,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고객님은 거래 은행

혹은 증권사 방문을 통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이용 하시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뿐 아니라 사이버 증권 거래를 위해 발급 받으신 공인인증서,

기타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 할부 개월수나 결제 변경이 가능 한가요?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 된 주문에 대해서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결제완료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결제를 통하여 결제수단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디지털상품권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디지털 상품권의 경우 1회 주문시 1매만 사용이 가능하며 1매 최대 사용금액은 50만원입니다.

부득이 품절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의 디지털 상품권으로 환불이 되오니 배송완료 시 까지 상품권을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권이 없으신 경우 마일리지로 적립 해 드리며, 고객님의 관리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상품권 홈페이지 www.homeplus-giftcard.c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시 타인의 계좌를 이용 할 수 있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는 구매자와는 상관없이 타인계좌라 하더라도 해당 계좌의 정보만 일치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구매자 정보와는 상관없이 결제대금을 이체할 예금주의 통장계좌번호, 통장비밀번호, 공인인증서 정보가 모두 일치하는 경우 거래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습니다.

단,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하여 결제 후, 취소 또는 반품 시 환불금액은 고객님의 이용해주신 실시간계좌이체 은행으로 환불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