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3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주문 시 결제금액과 배송완료 후 영수증금액이 달라질 수 있나요?

주문 상품에 변경이 있을경우, 최종 영수증 금액이 달라집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행사의 조기마감, 품절로 인해 배송이 어려운 경우 상품 금액만큼 부분 결제 취소 됩니다.

*매장상품이 품절되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된 경우,
더 높은 가격의 상품으로 대체가 된 경우에는 최종 결제금액이 동일하지만, 부득이하게 낮은 가격의 상품으로 대체가 된 경우 더 낮은 가격만큼 차액이 환불됩니다.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경우 : 결제완료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준비중, 배송중
단, 매장상품과 택배상품을 같이 주문하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제약사항이 있습니다.


- 매장상품의 원활한 배송을 위해, 기존 주소로 설정된 매장에서 배송이 가능한 주소지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지역이 다른 주소지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 매장상품과 택배상품 중 하나라도 상품준비중, 배송중일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후 일부상품만 변경(추가/취소)할 수 있나요?

* 매장상품
  - '주문완료' 상태일때 추가 주문(합배송) 서비스를 통해 깜박 잊으신 상품은 별도 배송비없이 1회에 한해 추가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상품을 택배로 받으시는 경우. 업체 택배상품은 추가주문(합배송)이 불가합니다.)

  - 주문완료 이후 일부 상품만 취소하실 수는 없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택배상품
  - 결제완료 상태일 경우 상품별로 부분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상품은 업체 사정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