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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목록
주문 후 카드 승인 문자를 받았는데 주문서가 없습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상황으로 보통 카드 승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카드번호(or승인번호), 배송지 주소, 결제일, 결제 금액을 알려주시면 카드사로 승인 취소 확인 또는 요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주문하려고 하니 사라졌어요.

행사 종료 및 품절로 인해 더 이상 판매되지 않는 상품은 장바구니에서 일시품절 상품으로 고객님께 안내됩니다. 매장상품의 경우, 대체상품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주문했는데 주문완료 문자가 2개 왔어요 주문이 중복으로 2번결제된건가요?

주문완료 시에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발송하는 안내 문자와 카드사에서 승인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동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가 2번 된 것은 아닙니다.
만약 중복 결제가 의심도리 경우, 홈플러스 온라인 고객센터 1577-3355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나의 홈플러스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내역, 결제금액, 처리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주문 (지마켓/옥션/11번가) 주문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상품/재고문의 - 홈플러스 고객센터 1577-3355

* 결제/전시/시스템문의 - 각 제휴사 고객센터
  지마켓 고객센터 1566-5701, 옥션 고객센터 1588-0184 , 11번가 고객센터 1599-0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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