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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6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개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홈플러스에서는 고객님께 주문내역, 이벤트 등에 대해 문자메세지(SMS)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께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다른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전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이 오고 있어요.

고객님께서 이메일 수신동의를 하신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E-mail 주소로 고객님의 주문/취소, 행사 관련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 할 경우 다른 분의 이름으로 메일이 전송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 확인 시 고객님께서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가 미수신으로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이 계속 전송되고 있다면,

온라인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 해 주십시오.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경우 홈플러스 모든 온라인 서비스 사이트, 이용 점포 고객센터 및 매장 콜센터에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정보변경은 로그인 후 나의 홈플러스 > 나의 정보 > 회원정보변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주소 등의 내용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변경하시고자하는 변경 정보는 가입자와 일치해야 함)

모든 회원정보변경은 맨 하단에 저장 을 선택해서 최종 저장을 하셔야 반영됩니다.

회원 메일/SMS를 수신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메일 또는 SMS 수신여부의 설정은
나의 홈플러스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변경에서 개인정보를 설정 수정이 가능합니다.
※  "동의하지 않음" 으로 변경하더라도 수정 전에 예약 발송된 메일 또는 문자메세지는 약 일주일 동안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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