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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4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각종 할인혜택, 이벤트 참여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첫 로그인 시 신규가입 행사쿠폰이 자동발급 되며,쿠폰은 나의 홈플러스>나의 쇼핑혜택>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에 따라 다른 혜택이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온라인 홈페이지(www.homeplus.co.kr)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 인증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의 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전체를 보고자 할 때는 아이디의 일부를 먼저 찾은 후에 하단의  아이디 전체확인를 클릭하셔서 휴대전화/이메일/본인인증 중 선택하셔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아이디를 입력하신 후, 휴대전화/이메일/본인 인증 중 선택하신 방법으로 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회원정보를 기억 못하시거나 변경된 경우에는 콜센터 1577-3355로 연락 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 해드립니다.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온라인쇼핑을 포함하여 홈플러스 패밀리 사이트 모두를 다 탈퇴한 경우에는 탈퇴했던 ID로 재가입은 불가 합니다.
다른 ID를 지정하셔서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쇼핑을 탈퇴했지만 다른 패밀리 사이트의 회원이 유지되고 있다면 온라인쇼핑을 가입하실 때 다른 패밀리 사이트의 회원정보를 반영하여 추가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른 패밀리 사이트에서 사용하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 법인업체는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도 이메일주소와 인증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전화를 소유한 경우에 가입 가능합니다.
법인인 경우 주로 구매하시는 담당자의 개인정보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은 가입이 되지 않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은 만14세 이상의 고객님에 한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개명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PC에서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인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마이 홈플러스 통합회원/간편회원 가입 중 원하시는 가입을 선택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마이 홈플러스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한 번 가입으로 홈플러스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신한카드사를 통해 멤버십 신용/체크/일반카드 중 원하는 카드를 발급신청합니다.
2) 사용하실 아이디/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다음에 설정하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 홈플러스 온라인쇼핑/문화센터/상품권몰/AAF에 통합회원으로 가입이 완료됩니다.

 

간편 회원 가입 신청은 본인 인증 절차 없이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1) 정보입력에서 기본 정보들을 입력하세요.
2) 휴대전화번호까지 모두 입력 후 인증요청 버튼을 선택하세요.
3) 입력한 휴대전화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3분 이내에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확인  버튼을 선택하세요.
   혹시 인증번호가 도착하지 않았다면  인증번호재발송 을 선택해서 다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4)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수집내용에 대해 동의를 해주세요.(필수동의 사항입니다)
5) 마지막으로 추가가입할 홈플러스의 다른 패밀리사이트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선택사항입니다)
6) 가입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가입완료됩니다.

 

모바일에서는 로그인 페이지의 하단에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동일한 절차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

홈플러스에서는 고객님께 주문내역, 이벤트 등에 대해 문자메세지(SMS)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께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다른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전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이 오고 있어요.

고객님께서 이메일 수신동의를 하신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E-mail 주소로 고객님의 주문/취소, 행사 관련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 할 경우 다른 분의 이름으로 메일이 전송될 수 있습니다.

고객정보 확인 시 고객님께서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가 미수신으로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이 계속 전송되고 있다면,

온라인 고객센터(1577-3355)로 문의 해 주십시오.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명확인 오류 시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의 실명확인에 사용되는 정보는 은행연합회로 집중되는 금융권 정보와 서울신용평가 SIREN24의 기업회원을 통해 집중되는 정보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신용정보는 해당 기관(업체)들이 고객과의 상거래(신용카드 발급 등) 발생시 취합 되는 정보들인데, 정보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주민번호 및 성명정보를 잘못 기입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타나는 경우는 대부분 이런 이유이므로 서울신용평가(전화번호 02-846-5000)로 문의하여 '주민등록번호/이름/주민등록증 발급일자' 를 제시하신 후 실명등록 확인을 하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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