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16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쿠폰은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결제 시 자동으로 쿠폰이 적용되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경우 상품쿠폰은 장바구니에서 자동 적용이 됩니다.)
다만,  장바구니쿠폰, 마일리지, 배송비쿠폰, 현금쿠폰은 주문/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을 하셔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무엇이 있나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상품쿠폰, 장바구니쿠폰 2가지 이며 이외 온라인 단독 마일리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1. 상품쿠폰 - 전단행사, 훼밀리카드 고객에게 제공하는 쿠폰, 온라인 단독으로 제공하는 상품에 대한 쿠폰
2. 장바구니쿠폰 - 쿠폰에 기재된 일정 금액 이상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시 결제금액의 총액에서 쿠폰 금액만큼 할인(1회 주문 시 1장 적용)
3. 마일리지 - 주로 이벤트 참여할 경우 지급되는 포인트.다른 혜택과 달리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주문/결제 시 할인 받고자 하는 금액을 10P 단위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상품쿠폰, 장바구니쿠폰과 중복 할인 가능. 10P는 10원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음

위 모든 쿠폰은 전체 주문취소 시 쿠폰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쿠폰 사용가능기한이 남아있는 경우에 한함)

베이비&키즈 신청을 앱(APP)에서 할 수 있나요?

베이비&키즈는 마이홈플러스 앱(APP)에서 

마이페이지> 나의 관심 카테고리>  #Baby&Kids 관심카테고리 설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 안내와 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상품 쿠폰은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상품상세 또는 장바구니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모바일은 장바구니에서 상품쿠폰은 자동 적용됩니다.

온라인(앱 / PC)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온라인(앱 / PC)에서 발급받은 쿠폰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매장상품’ 이라고 표기된 쿠폰은 온라인에서 구매 할 수 있는 매장상품에 적용되는 쿠폰 입니다.

카톡 플친 쿠폰을 받았는데 실수로 대화방을 지웠습니다. 재발행이 가능한가요?

카카오톡 > 더보기 > 플러스친구로 접속하신 뒤 맨 오른쪽에 있는 쿠폰함 이미지를 선택해주시면 내가 받은 쿠폰을 확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쿠폰을 온라인용으로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PC에서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사이트 접속 후 [나의 홈플러스 > 쿠폰함  > 현금쿠폰] 조회에서 사용 가능한 현금쿠폰 조회하시어 점포용/온라인용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일리지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마일리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이벤트마다 다를 수 있으니 확인 후 기간 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은 나의 홈플러스 > 나의 쇼핑 혜택 : 마일리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시에 마일리지를 사용할 경우, 유효기간이 먼저인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며 복원되지 않습니다.

주문시 할인쿠폰 적용을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할인쿠폰은 고객님께서 주문 시 주문/결제 단계에서 쿠폰 적용을 하셔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완료 후 쿠폰적용은 어려우며 쿠폰을 적용하지 못하셨다면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여 적용이 가능합니다.
(단,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직접 취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77-335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여러장의 쿠폰을 동시에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에 따라 상이하며, 각 쿠폰 주의사항으로 표기하고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