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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0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카드즉시할인 적용을 받고싶어요.

카드즉시할인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 결제 화면에서 반드시 대상카드 확인(카드번호 앞자리 6자리 입력) 후 할인 받으셔야 합니다.

상품을 픽업하고 싶은데, 먼 점포가 선택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플러스의 경우 픽업 점포 설정이 배송점포와 동일점으로 설정됩니다.

 

픽업을 원하는 점포가 별도로 있으신 경우

픽업하고 싶은 점포의 주소를 배송지로 등록 하신 후, 그 점포로 배송지를 변경하고 주문하시면 픽업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점포에 한해 픽업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는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할려 하는데 어떻게 결제해야 하죠?

주문결제에서 잔액조회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번호/핀번호/보안문자 입력 후 잔액 조회 가능)

부득이 품절이 발생된 경우 고객님의 디지털 상품권으로 환불이 되오니 배송완료 시 까지 상품권을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권이 없으신 경우 마일리지로 적립 해 드리며, 고객님의 관리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상품 주문 시 상품은 어디에 담아서 배송되나요

자원 재활용법에 따라 홈플러스 온라인은 2018년 9월 1일부터 유상봉투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상품은 바구니에 담아 배송되며, 담았던 바구니는 배송 시 회수 됩니다.

(픽업 주문을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장바구니를 준비해 주시고, 장바구니가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유상 대여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서 배송지 변경 후 미리 담아놓은 택배상품이 모두 품절되었어요.

홈플러스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일부 주소지에서는 홈플러스 택배상품(업체명: 홈플러스)을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매장상품과 택배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면 같은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나요?

매장상품과 택배상품을 한 번에 결제하셨더라도 각각 배송일시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매장상품: 주문 시 선택하신 배송일시에 홈플러스 차량으로 배송
- 택배상품: 업체별/상품별로 상품상세에에 안내된 일정에 따라 배송

나의 배송지는 꼭 지정해야 하나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매장상품은 온라인 주문이 가능한 매장 중 고객님의 주소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배송됩니다. (단, 인근 지역에 홈플러스 매장이 없는 경우 택배로 배송해 드립니다.)
그 외 일부 업체택배상품은 내부 운영정책에 따라 주문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문 전에 꼭 배송지를 설정해주세요.

매장상품 품절일때 대체 받지 않고 싶어요.

매장상품 주문시 품절이 될 경우 대체, 혹은 대체안함을 선택하실 수 있고, 선택해 주신 대로 장보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별로도 대체와 대체안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상품을 많이 주문하고 싶습니다. 제한이 있나요?

대량 구매가 가능한 매장상품의 경우 상품상세에 대량구매가능한 수량에 대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대량구매로 주문하실 경우, 상품준비기간(약 7일) 이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상품이 주문수량 제한이 있나요?

상품별로 구매수량의 제한이 있을 수 있고, 일부 매장상품의 경우 대량구매가 가능합니다.
매장상품 대량구매의 경우 상품의 입고에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일반 구매보다는 배송이 조금 늦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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