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21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기존 훼밀리카드 바코드랑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기존 훼밀리카드 포인트 확인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계산대에서 직원에게 휴대전화번호를 말씀해주시고, 훼밀리카드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2) 계산 완료 후, 영수증 하단 훼밀리카드 포인트를 확인해주세요.

(3) 가까운 매장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휴대전화번호로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4) PC > 나의 홈플러스 메뉴에서도 훼밀리카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는 기존 훼밀리카드 포인트 및 바코드 서비스 제공이 종료되었습니다.

마이홈플러스 바코드와 포인트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홈플러스 바코드와 포인트 확인은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모바일앱 과 모바일웹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홈플러스 메뉴(MY 메뉴)에 들어가시면 마이홈플러스 포인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터치 시 바로 바코드가 열려서 이용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본 바코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는 어떻게 쌓을 수 있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구매 시 고객님의 멤버십 정보로 멤버십 회원을 인증하시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회원님께서 가입하신 멤버십 유형에 따라, 사용하신 결제 카드에 따라 포인트 적립액은 상이합니다.

[홈플러스 내 구매 시]
- 일반 멤버십 : 0.1% 적립
- 체크 멤버십 : 1.0% 적립 (단, 해당 체크카드로 결제 시)
- 신용 멤버십 : 2.0% 적립 (단, 해당 신용카드로 결제 시)
- 기타 제휴카드 : 기타 마이 홈플러스와 제휴된 삼성카드,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 포인트 적립

[홈플러스 외 구매 시]
- 체크 멤버십 : 1.0% 적립 (단, 해당 체크카드로 결제 시)
- 신용 멤버십 : 0.5% 적립 (단, 해당 신용카드로 결제 시)

온라인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했는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로그인 후 결제 내역에 한해서만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하는 카드에 따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적립율이 다른가요?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총 3가지 타입이 운영되고 있으며 타입에 따른 적립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멤버십 : 0.1% 적립
- 체크 멤버십 : 1.0% 적립 (단, 해당 체크카드로 결제 시)
- 신용 멤버십 : 2.0% 적립 (단, 해당 신용카드로 결제 시)

마이 홈플러스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다 해지한 경우에도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는 정상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가요?

고객님 카드를 해지한 경우에도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으로의 자격은 유지됩니다. 다만, 해지된 카드를 이용한 적립/사용은 불가합니다.

포인트 적립이 안되는 상품은 무엇인가요?

상품권 구매 및 법률상 적립 및 할인 혜택이 금지되는 주류는 포인트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마이 홈플러스 신용카드로 무이자 결제 시, 포인트 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

무이자 결제 시에는 기본 포인트 적립율 0.1%가 적립됩니다.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는 어떻게 쓸 수 있나요?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는 홈플러스 온라인 구매 시 실시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최소 포인트는 10점 이며, 5천점 이상 시 포인트 사용을 위한 인증번호를 누르셔야 합니다.

오늘 적립한 포인트를 오늘 바로 쓸 수 있나요?

당사의 포인트 정책에 의거하여, 가용포인트 내에서만 포인트를 사용(실시간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금일 적립된 포인트는 익일 가용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