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 단골고객혜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3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매장상품 주문시 배송비 (택배(가좌)점도 동일함)
-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 3천원
- 결제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 택배상품 주문시 배송비
- 상품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상품상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가좌)점 주문시 배송비

 -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 3천원
 - 결제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단, 무료배송행사 등을 진행할 경우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택배상품 배송료는 얼마 인가요?

홈플러스 직배송 상품의 경우에는 5만원 미만 구매 시 2,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단, 제주도 : 2,500원 / 도서산간지역 :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업체 택배상품은 업체별 배송료가 다르며,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상세정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며 제주도, 산간 도서지방 등은 추가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으로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홈플러스 직배송 상품은 온라인 상에서 추가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며,
업체 직배송 상품의 경우 온라인 상으로 결제 또는 직접 수령 등의 업체별로 지불 방식이 상이합니다.(상품 상세 내용 참고)

 

업체 직배송 상품은 업체별 배송료가 다르며, 정확한 배송비는 상품상세정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전국으로 배송이 가능하며 제주도, 산간 도서지방 등은 추가 배송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으로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홈플러스 직배송 상품은 온라인 상에서 추가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며,

업체 직배송 상품의 경우 온라인 상으로 결제 또는 직접 수령 등의 업체별로 지불 방식이 상이합니다.(상품 상세 내용 참고)

택배비를 결제했는데, 택배기사가 돈을 또 받아갔어요.

홈플러스 온라인 고객상담센터1577-3355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