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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20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홈플러스 온라인을 이용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죠?

홈플러스 온라인을 이용 하시려면 www.homeplus.co.kr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상품을 주문 하시려면 로그인 > 배송지선택 > 주문상품 장바구니담기 > 배송정보 등록 > 결제
하시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주문시 장바구니 할인쿠폰, 마이홈플러스 포인트 적립/사용, 이벤트 참여 등 회원만이 누리고 있는 서비스는 제한이 됩니다.

주소지는 서울인데 부산으로 보낼 수 있어요?

배송지변경 페이지를 통해 배송 받으실 주소를 입력하신 후 그 주소를 대표배송지로 선택하시면 원하는 지역으로의
배송도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주문하시기 전에 배송지를 먼저 변경 해 주셔야 합니다.

장바구니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장바구니 상품은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담고 상품의 결제/주문을 완료하시기 전까지 계속 보관되며, 결제가 완료
된 후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삭제됩니다.
단, 주문을 완료하지 않으신 경우 상품은 고객님께서 마지막으로 장바구니에 담은 날짜부터 90일간 보관됩니다.
(장바구니에서 [계속보관] 으로 설정한 상품은 기간에 관계없이 장바구니에 보관됩니다. )

 

매장상품 쇼핑비닐봉투는 따로 주문해야 하나요?

쇼핑봉투는 환경부 시책에 따라 무상제공 및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장바구니 상품은 몇 개까지 보관되나요?

장바구니에는 최대 100개의 상품을 담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이 없을 때 대체상품으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주문상품이 품절일 경우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처리 방법을 선택 해 놓으시면 그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품절일 경우 상품별로 처리방법에 대한 선택도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이 없을 경우 처리 방법 선택 항목
1. 없는 상품은 쇼핑도우미가 모두 대체해서 보내주세요! (일부상품만 대체 가능)
2. 없는 상품음 모두 제외(결제취소)하고, 나머지 주문 상품만 배송해 주세요!

배송 요청사항을 작성 할 수 있나요?

주문 결제 시 주의사항을 ’배송메세지’ 옵션 선택 또는 추가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예)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아이가 있으니 초인종 누르지 마시고 전화 주세요. 등

단, 특정 배송시간이나 추가 배송지를 요청하실 경우 반영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메모에 입력하시는 ’배송시간지정’ 또는 ’추가 배송지 요청’은 반영되지 않는 점 양해 안내 드립니다.

동일주문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매장상품은 하루에 주문하실 수 있는 횟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동일아이디 또는 동일상품을 동일주소로 하루 3회 이상 주문하시면 주문일 기준으로 4일간 주문이 제한됩니다

매장픽업 서비스가 뭔가요?

매장픽업 서비스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매장상품 주문 후,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주문결제 > 배송방법 / 일시 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주소지 기준으로 픽업 가능한 매장이 달라지고, 일부 주소지에서는 픽업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주문 후 미 픽업 시, 다음날 고객님의 주문상품은 취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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