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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4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매장상품 주문시 배송비 (택배(가좌)점도 동일함)
-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 3천원
- 결제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 택배상품 주문시 배송비
- 상품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상품상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가좌)점 주문시 배송비

 -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 3천원
 - 결제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단, 무료배송행사 등을 진행할 경우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일배송도 가능 한가요?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에 한하여,

배송 받으시는 점포에 따라 오후 1시 혹은 오후 2시까지 주문완료 하시면 당일배송이 가능 합니다.

단, 주문량이 많은 경우 원하시는 배송시간대가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가좌)점, 택배상품은 당일배송에서 제외됩니다.)

배송시간과 일자를 선택/예약할 수 있나요?
  • 매장상품 : 주문일로부터 일주일 이내(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선택하신 날짜와 시간대에 배송 해 드립니다.
    택배상품: 배송예정일을 예약할 수 없으며 주문완료 시점의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상품상세정보 확인요망)

    단, 주문이 폭주할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가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주문하시면 가까운 지정 매장에서 배송 되며, 인근지역에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로 배송
해 드립니다. 단, 택배배송은 일부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배송 됩니다.

배송 예약 시간이 지났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체증, 기상악화와 같이 예상치 못한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배송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배송의 경우 최대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지만, 부득이하게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만약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고객센터(1577-3355)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22시 이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시간 종료로 주문상세내역에 기재된 배송기사님께 연락 부탁 드리며,
다른 고객께 배송을 진행하고 있을 때는 신속하게 전화를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시간을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시간 변경은 매장상품이 결제완료 단계일 때, 주문/배송조회 에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가능일 : 변경일자 포함 5일이내, 주문 후 9일까지 변경가능)

매장상품 합배송은 언제까지 주문할 수 있나요?

합배송은 예약한 배송건이 상품준비하기 전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상태)
주문하신 주문건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결제를 시도하시는 경우, 합배송 가능 시 배송 안내화면이 확인되고, 추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시 기존 주문과의 결제 금액을 합산하여 배송비를 재계산하고 차액이 있을 경우 마일리지로 돌려 드립니다.

단, 매장상품을 택배로 받으시는 경우. 업체 택배상품 의 경우 추가주문(합배송)이 불가합니다.

 

집에 없는 사이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셨던 것 같은데, 전화를 못받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댁에 계시지 않았고,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상품의 분실과 변질이 우려되어 배송상품을 회수/환불 합니다.
배송요청 시간이 경과하지 않았더라도, 이후 배송일정으로 인해 재 배송을 해 드리기 어려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간에 집에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홈플러스는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시간에 배송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일 고객님께서 배송시간에 댁에 계시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가능합니다.

 

1)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주셔서 회수 혹은 맡겨놓을 장소를 말씀 해 주세요.

2) 고객님의 요청이 없으신 경우 기사님께서 배송지에 도착하여 고객님께 연락 드려 처리 방법을 여쭤보면 말씀 해 주세요.

 

단, 도착 후 일정시간동안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신선식품의 선도 등의 문제로 주문상품은 회수 후 취소되며, 이후 다른 고객님들의 배송 스케줄로 인하여 재 배송이 어렵습니다.

배송예정 시간에 집에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1.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였을 때 고객님께서 댁에 계시지 않으시면, 주문 시 기입하신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립니다.
2-1. 연락을 받으시는 경우, 고객님의 요청사항 대로 상품을 지정된 장소에 놓아두거나 회수합니다.
       -   고객님의 요청으로 집앞에 놓아 드리는 경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변질이 우려되는 상품은 회수되어 반품처리 될 수 있습니다.
2-2.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상품의 분실과 변질이 우려되어 회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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