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
  • 11월 출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32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인터넷에서 구입한 상품을 홈플러스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배송받은 매장에서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제한 상품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 배송시 함께 수령하신 (주문내역서)영수증를 반드시 지참 해
주시고, 신용카드 결제 고객님의 경우 결제하신 신용카드를 지참하시어 방문 해 주시면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체취소, 부분취소 금액은 카드사에서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전체취소]
1. 주문하신 날 결제 완료 상태에서 전체 취소 하셨다면, 당일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2. 주문 후 다음날 전체 취소 시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에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체크카드의 경우 주문취소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당일환불 예외처리됩니다.

     ①부분취소 거래

     ②포인트 결제거래(1원이상)

     ③청구 할인 거래(일부 캐시백 거래 포함)

     ④원거래 승인일자로부터 90일 경과 거래

     ⑤고액 결제 거래(200만원 이상)

     ⑥취소 선처리 불가 가맹점에서 발생한 거래등

[부분 취소]
1. 부분 취소시에는 주문 당일, 익일에 관계없이 모두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에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부분취소란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중 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결제하신 금액에서 해당상품의 금액 만큼만 취소 해 드리는
것을 '부분취소' 라고하며, 가입 시 고객동의내용에 따른 고객님 추가 동의 없이 즉시 처리되고 있습니다.

주문 취소 시 쿠폰도 환불되나요?

결제 완료 상태인 고객님의 주문을 취소하시면 모든 쿠폰은 복원됩니다,
하지만, 사용 기한이 경과한 경우 재 발행이 어려우니 주문 취소 시 유의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매장상품 주문했는데 상품이 누락되었네요

매장상품 배송시 누락된 상품은 홈플러스 온라인 고객센터 1577-3355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상품은 다음과 같은 상품의 특성이나 상품의 상태에 따라 교환과 반품이 제한될 수 있으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없어지거나 또는 훼손된 경우
2.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훼손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의 포장 훼손, Tag이나 라벨이 훼손된 일반상품 등)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신선상품(농산/수산/축산/냉장/냉동상품)을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을 원할 경우

택배상품의 교환/반품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 접수 후 상품을 발송하시면 기본적으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주말/공휴일이 포함된 경우에는 처리 기간이 약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만일, 그 이후에도 처리가 지연된다면, 홈플러스 고객센터 1577-3355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취소 시 현금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취소 환불 시에는 동일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상품의 반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어떻게 하나요?

택배영수증(반송장)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여, 홈플러스 고객센터
1577-3355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묶음상품 구매 후 고객변심/품절로 일부상품만 취소가 가능한가요?

묶음배송 상품도 결제완료 상태이면 일부 상품만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차보험
와이파이 도시락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