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
  • 11월 출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33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매장상품 주문시 배송비 (택배(가좌)점도 동일함)
-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 3천원
- 결제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 택배상품 주문시 배송비
- 상품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상품상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택배(가좌)점 주문시 배송비

 - 결제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 3천원
 - 결제금액이 4만원 이상일 경우 : 무료배송

 

단, 무료배송행사 등을 진행할 경우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당일배송도 가능 한가요?

매장에서 배송되는 상품에 한하여,

배송 받으시는 점포에 따라 오후 1시 혹은 오후 2시까지 주문완료 하시면 당일배송이 가능 합니다.

단, 주문량이 많은 경우 원하시는 배송시간대가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가좌)점, 택배상품은 당일배송에서 제외됩니다.)

배송시간과 일자를 선택/예약할 수 있나요?
  • 매장상품 : 주문일로부터 일주일 이내(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선택하신 날짜와 시간대에 배송 해 드립니다.
    택배상품: 배송예정일을 예약할 수 없으며 주문완료 시점의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상품상세정보 확인요망)

    단, 주문이 폭주할 경우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전국 배송이 가능한가요?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주문하시면 가까운 지정 매장에서 배송 되며, 인근지역에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로 배송
해 드립니다. 단, 택배배송은 일부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배송 됩니다.

배송 예약 시간이 지났는데 상품을 못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체증, 기상악화와 같이 예상치 못한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배송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배송의 경우 최대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지만, 부득이하게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만약 배송이 지연 될 경우 고객센터(1577-3355)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22시 이후에는 고객센터 상담시간 종료로 주문상세내역에 기재된 배송기사님께 연락 부탁 드리며,
다른 고객께 배송을 진행하고 있을 때는 신속하게 전화를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시간을 변경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시간 변경은 매장상품이 결제완료 단계일 때, 주문/배송조회 에서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가능일 : 변경일자 포함 4일이내, 주문 후 7일까지 변경가능)

매장상품 합배송은 언제까지 주문할 수 있나요?

합배송은 예약한 배송건이 상품준비하기 전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상태)
주문하신 주문건이 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결제를 시도하시는 경우, 합배송 가능 시 배송 안내화면이 확인되고, 추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시 기존 주문과의 결제 금액을 합산하여 배송비를 재계산하고 차액이 있을 경우 마일리지로 돌려 드립니다.

단, 매장상품을 택배로 받으시는 경우. 업체 택배상품 의 경우 추가주문(합배송)이 불가합니다.

 

집에 없는 사이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셨던 것 같은데, 전화를 못받았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댁에 계시지 않았고,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상품의 분실과 변질이 우려되어 배송상품을 회수/환불 합니다.
배송요청 시간이 경과하지 않았더라도, 이후 배송일정으로 인해 재 배송을 해 드리기 어려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예정 시간에 집에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1.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였을 때 고객님께서 댁에 계시지 않으시면, 주문 시 기입하신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립니다.
2-1. 연락을 받으시는 경우, 고객님의 요청사항 대로 상품을 지정된 장소에 놓아두거나 회수합니다.
       -   고객님의 요청으로 집앞에 놓아 드리는 경우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상품의 변질이 우려되는 상품은 회수되어 반품처리 될 수 있습니다.
2-2.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상품의 분실과 변질이 우려되어 회수됩니다.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배송시간 내에 배송 순서에 따라 배송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요청하시 3시간 이내라 하더라도 상세한 배송시간 요청은 반영이 어려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영이 어려운 예시 : 가장 늦게 배송해 주세요, 가장 먼저 배송해 주세요, 5시 30분에 배송해 주세요 등
  • 자동차보험
와이파이 도시락
최근본상품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