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
  • 11월 출석
> 고객센터 > FAQ/자주 묻는 질문 이전페이지

총 31건의 자주 묻는 질문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목록
타 온라인쇼핑몰(또는 서비스)에서 아이핀 인증을 받았는데, 새로 아이핀 아이디를 발급받아야 하나요?

아니오. 아이핀 아이디/비밀번호는 공통으로 이용 가능하며,
아이핀 인증 시 기존 아이핀 아이디로 로그인 후 간단한 인증절차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PIN(아이핀) 인증을 위한 신규발급-모바일인증-방법은 어떻게되나요?

1. I-PIN(아이핀) 인증하기 버튼 클릭 후, 아이핀 인증 팝업에서 신규발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회원가입 중 훼밀리카드 발급받기를 선택할 경우 본인인증을 거치게 되며 이 때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조회 시 성인인증을 받을 때도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핀 인증 버튼 클릭 후, 아이핀 인증 팝업에서 신규발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2. 가입약관 동의 체크 후,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여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휴대폰 배너 클릭 후 휴대폰번호 입력 및 이동통신사를 선택한다. 인증번호를 요청 후 휴대전화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이핀 인증하실 고객정보와 휴대전화번호의 명의자가 일치해야 인증 가능합니다.)

IPIN(아이핀) 인증을 위한 신규발급-신용카드인증-방법은 어떻게되나요?

회원가입 중 훼밀리카드 발급받기를 선택할 경우 본인인증을 거치게 되며 이 때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조회 시 성인인증을 받을 때도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핀 인증 버튼 클릭 후, 아이핀 인증 팝업에서 신규발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2. 가입약관 동의 체크 후,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여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신용카드 배너 클릭 후 카드번호/유효기간/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단, BC카드 및 체크카드등 선불카드로는 아이핀 인증을 하실 수 없습니다.

IPIN(아이핀) 인증을 위한 신규발급-범용 공인인증서-방법은 어떻게되나요?

회원가입 중 훼밀리카드 발급받기를 선택할 경우 본인인증을 거치게 되며 이 때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조회 시 성인인증을 받을 때도 아이핀 인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핀 인증 버튼 클릭 후, 아이핀 인증 팝업에서 신규발급 버튼을 클릭하세요.

 

2. 가입약관 동의 체크 후,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여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범용공인인증버 배너 클릭 후 인증서 위치를 선택하여 암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은행에서 발급하는 일반 인증서로는 인증이 불가하며.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하는 유료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아이핀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증인 경우] - 아이핀 인증을 하고자 하는 고객정보와 휴대전화 번호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범용 공인인증서 인증인 경우] - 6대 공인인증기관(금융결제원, 한국정보인증, 한국증권전산, 한국전자인증, 한국전산원,한국무역정보통신)에서 발급하는 "유료 범용공인인증서"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신용카드 인증인 경우] - BC카드 및 체크카드(선불카드)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대면확인인 경우]- 대면확인 배너 클릭 > 확인버튼 클릭 후, NICE 신용평가 정보에 본인 사진이 기재된 신분증 확인을 받으셔서 정상적인 인증을 받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기의 사유가 아님에도 본인인즈에 문제가 있는 경우, NICE 신용평가정보(주) 02-2122-4000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각종 할인혜택, 이벤트 참여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첫 로그인 시 신규가입 행사쿠폰이 자동발급 되며,쿠폰은 나의 홈플러스>나의 쇼핑혜택>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에 따라 다른 혜택이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온라인 홈페이지(www.homeplus.co.kr)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 인증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인증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름과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의 일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전체를 보고자 할 때는 아이디의 일부를 먼저 찾은 후에 하단의  아이디 전체확인를 클릭하셔서 휴대전화/이메일/본인인증 중 선택하셔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아이디를 입력하신 후, 휴대전화/이메일/본인 인증 중 선택하신 방법으로 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회원정보를 기억 못하시거나 변경된 경우에는 콜센터 1577-3355로 연락 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 해드립니다.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온라인쇼핑을 포함하여 홈플러스 패밀리 사이트 모두를 다 탈퇴한 경우에는 탈퇴했던 ID로 재가입은 불가 합니다.
다른 ID를 지정하셔서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쇼핑을 탈퇴했지만 다른 패밀리 사이트의 회원이 유지되고 있다면 온라인쇼핑을 가입하실 때 다른 패밀리 사이트의 회원정보를 반영하여 추가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른 패밀리 사이트에서 사용하던 아이디를 그대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 법인업체는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외국인도 이메일주소와 인증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전화를 소유한 경우에 가입 가능합니다.
법인인 경우 주로 구매하시는 담당자의 개인정보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은 가입이 되지 않나요?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은 만14세 이상의 고객님에 한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자동차보험
와이파이 도시락
최근본상품 열기